최근 본 업체
TOP
문의하기
모바일모드
지역별샵
테마별샵
내주변샵
커뮤니티
고객센터
발마사지
,
네일
,
테라피
,
왁싱
,
스웨디시
,
얼굴
,
스포츠
,
경락
,
제모
,
피부관리
,
아로마
,
스톤
,
마사지
,
타이
로그인
회원가입
통합검색
닫기
프리미엄
신규업체
추천업체
인기업체
베스트랭크
지역별샵
서울
경기도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강원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충청남도
충청북도
제주도
세종시
테마별샵
아로마
타이
스포츠
스웨디시
발·하체
피부관리
왁싱
네일
내주변샵
내주변샵
커뮤니티
갤러리(업체용)
창업운영노하우
샵매물/샵인샵
포토갤러리
인테리어/리모델링
업체홍보
생활정보
자유게시판
구인구직
자격증시험/모델구인
중고장터
고객센터
공지사항
이용가이드
1:1문의
광고제휴문의
결제문의
자주하는 질문
질문과 답변
공지사항
( 1 )
이용가이드
( 10 )
1:1문의
( 13 )
광고제휴문의
( 21 )
결제문의
( 10 )
자주하는 질문
( 41 )
질문과 답변
( 11 )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좋은
봄테라피
미
스웨디시뷰
괄사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여성전용
네일
타이
현재접속자
명
자주하는질문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제목
이름
내용
검색
업체 등록 후 운영중에 샵이 1개가 더 생길 경우 업체회원가입을 또 해야 되나요?
네. 하나의 업체에 하나의 사업자번호가 부여되므로 추가된 업체로 업체회원 가입을 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업체정보등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업체 상호나 전화번호 등 업체 정보가 변경 됐을 경우 업체정보수정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업체정보수정 화면에서 정보 수정 및 업체 이미지 수정이 가능하며. 최초 가입 시 아이디와 이름을 제외한 모든 정보의 수정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업체정보등록 할 때 카테고리 선택은 다 선택해야 되나요?
1번 카테고리는 필수 입력 사항이며, 2번과 3번도 입력할 경우 고객의 테마별샵 검색 또는 키워드 검색 시 샵의 노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PC와 스마트폰에 동일 아이디/ 동일 비밀번호로 동시에 로그인이 가능한가요?
동일아이디와 동일비밀번호를 사용하여 PC와 스마트폰 동시에 로그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샵을 운영하는 중인데 업체회원 가입을 각각 따로 해야 되나요?
각각의 업체회원가입을 하셔야 됩니다. 하나의 업체에 하나의 사업자번호가 부여되므로 업체회원가입시에는 각각 따로 구분하시어 업체회원가입을 하셔야 됩니다. 감사합니다.
업체회원으로 가입 시 사업자등록증은 반드시 필요한가요?
업체회원정보입력 양식에 있는 사업자번호입력은 필수 기재 사항입니다. 따라서 반드시 입력을 하여야 업체 회원 가입과 업체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 페이지 화면에서 회원탈퇴/ 좌측 하단의 내정보관리에서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시 계정 정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회원탈퇴 24시간 이후 재가입 가능) 현재 보유중인 쿠폰, 포인트는 모두 소멸되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등록 된 리뷰는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습니다. 탈퇴 전 개별적으로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메일은 무조건 있어야 하나요? (추후 내용수정 필요)
회원가입 필수 기재사항이며 (이메일 인증으로 회원 가입)이 되니 반드시 필요합니다. 또한 아이디, 비밀번호 분실 시 재발급 이메일이 발송되므로 반드시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회원가입은 꼭 해야 하나요?
저희 다케어는 회원가입 없이도 다케어에 입점한 전체 샵의 정보를 검색할 수 있고 예약(전화)도 가능합니다. 단,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이용할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회원가입 후 이용을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무료가입이며 회원가입시에는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 입력후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업체 회원가입 안내는 공지사항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업체상세보기 화면에서 화면 상단의 ❤의 숫자는 무슨 의미인가요?
우측 공유하기 클릭 후 보여지는 스크랩 횟수표시입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이용가이드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노출 마감일 결제 후 서비스 이용은 언제부터인가요?
1.노출 마감일 결제 후 서비스 이용은 회사가 요금납입을 확인한 직후부터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업체의 노출을 좀 더 효율적으로 하기 위한 유료결제상품옵션도 (특별/ 인기/ 추천/ 신규) 병행하여 활용하시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가이드 참고) 2.서비스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설비의 정기점검 등의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별도로 날짜와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3.개별 광고서비스의 이용을 위해서는 해당 광고서비스의 개별 약관에 별도로 동의를 하여야 하며, 광고서비스의 구체적인 이용방법 등에 대해서는 해당 약관의 규정에 따릅니다. 감사합니다.
비회원이 커뮤니티에 글을 작성할 수 있나요?
커뮤니티의 11개 목록중에서 비회원도 로그인 없이 글을 작성할 수 있는 목록이 있습니다. 포토갤러리/ 생활정보/ 자유게시판 은 로그인 없이 필수정보입력 후 글쓰기를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회원이 고객센터에 글을 작성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의 7개 목록 중에서 비회원도 로그인 없이 글을 작성할 수 있는 목록이 있습니다. 1:1 문의 / 광고제휴문의는 로그인 없이 필수정보입력 후 글쓰기를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업체광고(업체노출)는 어떻게 등록하는지 문의합니다.
업체회원으로 가입 후 업체정보등록을 한 후 업체노출이 가능합니다. 업체노출은 유료상품 이용 후 가능합니다. 이용가이드에서 업체 광고 노출 및 유료상품안내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회원도 이용후기 (포토 이용후기 포함) 를 볼 수 있나요?
비회원도 가능하며 포토 이용후기는 업체 상세보기페이지와 커뮤니티의 갤러리(업체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단, 이용후기 및 포토 이용후기를 작성 할 경우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케어관리자에게 문의할 수 있나요?
유선상 문의와 사이트내에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다케어(PC모드) 모든 화면 맨 우측에 위치한 최근 본 업체 하단에 보시면 문의하기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가이드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
이전
1
2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