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1 )
이용가이드  ( 10 )
1:1문의  ( 13 )
광고제휴문의  ( 21 )
결제문의  ( 10 )
자주하는 질문  ( 41 )
질문과 답변  ( 11 )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좋은
봄테라피
괄사마사지
스웨디시뷰
여성전용
스포츠
마사지
타이
네일
현재접속자
광고제휴문의 HOME > 고객센터 > 광고제휴문의 > 상세보기
접수대기[전체]제한적 본인확인제 화면에서 실명을 입력했는데 회원정보를 수정하라고 나옵니다.
190
제한적 본인확인제 화면에서 실명을 입력했는데 회원정보를 수정하라고 나옵니다.

회원님의 회원정보를 수정하셔야 실명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님이 가입 시에 입력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올바르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기 때문에 실명확인을 위해서는 회원정보를

수정하셔야 합니다.회원정보 수정을 하시려면 고객센터로 [팩스]나 [E-mail문의]중 편하신 방법으로 아래 정보와 함께 신분증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서 내용을 확인한 후 회원정보 수정 및 실명확인을 해 드립니다.

 

1.E-mail문의


 1) 꼭 기재하실 개인정보 
 

 ① 고객님의 ID, 성명, 주민등록번호, 문의 내용, 회신 가능한 이메일주소

 

 2) 신 분 증


 ① 성인의 경우 : 주민등록번호와 주민등록증 발급일자 또는 운전면허증/여권 사본

 

* 주민등록번호와 주민등록증 발급일자를 보내 주실 경우에는 행정자치부의 주민등록증 진위 확인 서비스 (

고객님 본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www.egov.go.kr)를 통해
댓글 0 보기
수정/삭제시 이용합니다.
 21341236
수정삭제답변목록보기